핑크색 원래는 남성의 색이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핑크색 원래는 남성의 색이었다...

나는 알고 너는 모르는 지식...

by 포스트 베짱이 2017. 8. 13. 12:09

본문

 

                                                                                                사도에서 촬영...        (철죽 & 농막)

 

타협의 미덕을 상징하는 혼합색 핑크

전형적으로 여성의 색으로 여기는 핑크가

과거에는 남성의 색이었다

남성의 힘을 상징하는 빨강의 "작은 느낌"이 핑크다

중세와 르네상스시대 그림에서

아기예수는 핑크색 옷을 입었다

바로크시대에도 남성은 핑크색을 선호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