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물티슈는 유해성물질 안정 한가 ??? 이제 손수건을 챙겨 다니자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회용 물티슈는 유해성물질 안정 한가 ??? 이제 손수건을 챙겨 다니자 ...

글로벌 오디세이

by 포스트 베짱이 2017. 8. 28. 09:46

본문

 

 

언제가부터는 나또한 일회용 물 티슈를 쓰고 있다

그래도 아직도

손수건은 가지고 다닌다

젊은 아가씨가 요즘도 손수건을

가지고 다니냐고 뜨아한 표정을 짓는 것을 볼 때

내가 너무 구닥다리였나 싶었다.

근데 최근 벌어지는 식품 안전성 문제

유해물질 생리대 문제를 보고서는

손수건을 쓰기를 잘 한 것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낚캠 / 여캠 중에는 모두 물티슈를

쓴다 . 편하니까

캠핑을 좋아는 사람들도  시장을 볼 때는

물 티슈를 빼놓지 않는다

살충제 계란  휴발성유기화합물 생리대

그렇다면 일회용 물티슈는 믿고 써도 될까 

아직 유해성은 보고 된 적은 없다 .

일회용 물티슈를 처름 개봉하면 머리가

아프다.

 오곡에서 추출했다고하는

깨끗한 나라  제품도 그런데 다른 제품은 어떨지

화학에 아는게 없는 베짱이지만

분명 문제가 있다고 여겨지는데 ....

자기 몸의 땀이나 타액은  만큼은  손수건을

쓰는게 케미 포비아서 조금 물러 서 있을 수가

있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