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스캠 들어보셨나요?(Have you heard of romance scams?)คุณเคยได้ยินของการหลอกลวงโรแมนติ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맨스 스캠 들어보셨나요?(Have you heard of romance scams?)คุณเคยได้ยินของการหลอกลวงโรแมนติก?

나는 알고 너는 모르는 지식...

by 포스트 베짱이 2019. 2. 20. 11:14

본문



큰 도시는 큰 고독이다라는 말이 있어요.

세계는 끝도없이  서로가 연결되어 있어요.

최근 sns 통한 피로현상이 오히려 인간관계를

줄이는 디지털 다이어트라는 말까지 등장했는...

블로그를 편집 마무리하면   

누가 보던지 말던지 페이스북으로

통 페이지를 넘기기는 하나

페이스북을 친구 맺기는하지 않았어요.


전 혼자지만 그렇게 외로운 사람이 아니거든요.

동남아 여행을 갔다오고부터 페이스북 친구 요청이 많아 수락했어요.

그래서 90명 남짓한 친구가 생겼고

태국어도 배우고 한국의 섬 여행에서 이제는 해외로 확장하는

기대감에서 페북을 시작했어요.

어느날 무엇이 어떻게 뚫렸는 지

오빠 오늘 시간이 많아

씻고 자려니 외로워, 외로움은 참는게 아니야 등의  것들이

무차별 공격...


펄벅의 소설 대지에 보면  메뚜떼가 온 하늘을 뒤덮고

그 출몰이 천지가 진동하듯 한다는...

단 반나절만에 1600명이 되었어요.

차단도 불가항력이라 끝내는 포기했어요.


완전히 저의 페이스북은 황무지가 되고 말았어요

우리나라의 삼재는 한재 / 수재 / 화재라고들 하지요.


중국은 한재 / 수재 / 황재가 있어요.

메뚜기떼의  재앙은 풀떼기 하나 남지않고 완전히 초토화가 되고 말지요.

인류의 미래 직업군에서 상위에 살아남을  직업이

위안 위로 산업이라고 해요

위안은 결국 인간해야하는...

외로움에 몸부림치시면 페이스북으로  가세요.

하지만 간과해서는 안되는게 있어요.


새로운 곳에는 언제나 기대감이 크지요

그러나  새로운 곳은 언제나 새로운 사기가 도사리고 있다는 겁니다.


영어 공부를 할겸 서양 친구를 맺었더니

글쎄 뭐 시라아 미여군이라해서

이건 또 뭔가했어요.


최근 IS테러 조직이 대거 한국으로 잠입하려다


실패한 외신을 볼때 나의 정보가 거기까지 털렸나는

우려도 없지 않았어요.


그래서 알아보니 요즘 국제 신종 꽃뱀/꽃랑 사기가 극성 부린다는군요.


(참고로 꽃랑은 제가 임의로 명명했어요.꽃늑대...)

미군 / 미여군을 빙자한 사기가 한국에도 있었고

미 FBI에서도 경고를 발표했다는....

현대인의 외로움 이용한 신용 사기 즉 로맨스 스캠(Romance scam)이랍니다.

스캠 카자노에서 상대를 속인다는 말에서 나왔다는..


저야 그런데 당하겠어요

당할 돈도 없고...


지족하는 사람은 언제나 위태롭지 않아요.


이 내용과 비슷한 문자를 받았어요.

전 의심부터 했고 그래서 알아보니

로맨스 스캠이 전세계적으로 피해가 크더군요.

현대인은 외로워 죽겠다는데

그것을 이용한 사기가 범람하니 어디

한군데 진심을 눕힐 때가 없으니

 참 안타까울뿐입니다.


외로움에 몸부름치시는 분들은

페북으로 가세요

당신을 위로해준다는

황홀한 미모의 여성들이 메뚜기떼처럼 달려 들테니...


정말 외로운 세상입니다.

이밤도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론리리스가 아니라

스스로 선택한 외로움이 고독으로 승화된

솔리튜더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러지 않고선

자신을 온전히 지키지 못하는....

มันเป็นโลกเหงา

ฉันหวังว่าคืนนี้ไม่ได้เหงาแต่ความเหงาที่ได้รับเลือกโดยความเหงาของการขัดตัวเองเป็น sublimated ที่จะสันโดษ

แต่คุณไม่ได้ให้ตัวเองอย่างสมบูรณ์


즐건 하루 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