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염색약 피부 문제 없는 것은 없을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리 염색약 피부 문제 없는 것은 없을까??

나는 알고 너는 모르는 지식...

by 포스트 베짱이 2019. 2. 7. 15:54

본문

 

 

7가지 천연 재료로 만들어 특허도 내고

입상도  여러 번 받은 제품인데도

두피 얼굴 가려움증이 있어

쓰기를 자제한다.

이 제품은 3~10분 후 샴푸를 쓰지 않고

그냥 헹궈내며 된다 .
덜 자극적이기는 해도

근본적인 해결이되지 않았다.

이 회사조차도 PPD를 쓰고 있었다.

 

최근 서울 성모병원 피부과 이준영 한주희 교수팀이

피부반응검사 환자 105명 분석 결과

염색약 알레르기는 중장년 이상에 흔하며

염색(횟×년수)길수록 염색약 알르레기

발생 범위가 넓어지고

전신 발생 가능성이 높아진다.

부위는 얼굴 두피 목순으로 흔하게 나타났고

홍반성반점/ 구진 (오돌토돌한)/각질 /진물 등 증상으로 나타난다.

이준영교수는 알레르기가 발생한 사람은

염색 안하는게 원칙이나

염색을 해얀다면

 주요 원인 성분인 PPD(파라페닐렌디아민)

들어있지 않은 염색약을

택하는 것이 좋다고한다.




오래 전에 올렸던 내용을 복사 해서 올리며

그것을 조금 첨부할까합니다.

PPD(파라페닐렌디아민) 없는 염색약이 나와 있어요.

그걸 써보니 피부는 많이 좋아지며

피부과에서 타온 약을 복용하면 거의

완치가 되더군요.

문제는 그것을 뺀 염색약은 염색이 5일 이상을 가질 않는다는데

문제가 있어요.

그래서 PPD가 들어 있는 염색약을

다시 쓰면 곧바로 나았던 피부가 문제가 생기더군요

피부는 백인 백색이라 다다르겠지만도

현재로써는 도리가 없나봅니다.

PPD 빼고 나오는 염색약 중 염색이 좀 오래 유지되는

염색약을 아시고 계시면 댓글 좀 주세요.

겨울이면 이 난이 클릭수가 많은 것으로 보아

많은 사람들이 염색으로 힘들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 것은 이것 밖에 없어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