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프리카는 마른 장마로 끝이 나나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프리카는 마른 장마로 끝이 나나요??

힐빙푸드 앤 더 시티

by 포스트 베짱이 2017. 7. 17. 08:22

본문

 

 

얼마전 지인이 와서는 토마토를 보고서는

이것은 유전자 변형(GMO)아니라더군요

갈라서 흰 심지가 있는것은

유전자 변형이 아니다는...

 

 

전 별관심이 없이 살았어요

 

푸드패디즘에 빠진 사람은 아닌...

 

무엇이 얼마 들었고 어디에 좋더라면서

 왕창 먹는

조그만 나쁘다면 마치 독물 같이 취급하는  ...

 

베짱이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게 

 알맞게 먹는 주의...

 

이미 유전자 변형은

일반적이며 우리 식생활에

그것을 빼는

먹을게 없는...

아직도 인체에 해롭다는 결론은 없어요

하지만 모를 일이기는 해요

식량기업이 원체 거대 다국적기업이라

인체에 유해를

제대로 밝히리 만무하지요

 

 

그것보다는 제가 본 책중에서

유전자 변형 식물이 거기서

끝이 나는게 아니라

자가 수분으로 끝이 나는게

아니라

타가 수분한다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이지요

유전자 변형 농원이라 가정하고

농사 지어요

 

벌과 나비는 이것을 구별하지 않지요

 

유전자 변형 식물에서 꿀을 따다

꽃가루를 묻혀서는

유전자 변형 하지 않는 농원으로 가서

꿀을 따면 거기서  수분이 되겠지요

이것을 타가 수분이라하는데

이것은 벌레로 인한  수분은  충매나

바람으로 인해하는 풍매도

마찬가지지요

 

그럼 즉 전 지구적으로

자연히 유전자 변형이 된다는것이지요

이 문제로 싸우는  사람이

있는데 너무 거대기업과 싸우기는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

그리고 식량 문제는 우리가 생각하는만큼

결단코 단순하지 않고

거대식량기업과 국가가

고리를고리를  물고 있는...

 

 

각설합니다

대프리카는 비다운 비가 오지 않았어요

우리는 하늘에 쇠외받은

시민

쓸픈...

 

 

토마토가 한가지에 다섯 개를 달았으니

익은 걸 따내다 가지가 찢어진...

덜 익은 것을 두 개만 남기고

모두 따내고 전에처럼 깁스를 했어요

 

 

 

 

 

잊을만 하면 호박이 하나가 열리는데

이쁘지요

 

 

"토마토" 토하고 마시고 토하고 

김희선이 젊었을 때 별명이었다는,,

열리고 또 열리고

 

이것이 토마토인 것 같아요

 

이제부터 본적적인

 여름 무더위 건강 챙길 때인...

 

즐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베짱이는 이만 총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