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부채에 한문으로 써보기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캘리그라피 부채에 한문으로 써보기 ...

힐빙 도시부족 스토리

by 포스트 베짱이 2018. 6. 4. 21:12

본문

 

 

캘리그라피 중급이 끝이나고

여름 학기 등록

이제는 심화로 들어가니

교재랑 붓이 바뀌는...

여름 학기는 재등록이 고민이었어요.

하여튼 등록해서 오늘은 부채에

글을 쓰는 작업했는...

부채가 너무 작아

이건 발가락 부치는데 

써야겠다고 했어요.

ㅋㅋㅋ

한문  과정이 없는데 굳이

부채니 한문을 쓰겠다고 우겨서 쓴 ....

근데 튜립꽃을 붙이니 의외로

괜찮은 겁니다 .

정말 이건 엉뚱한 조화라 생각했어요.

낙관은 댓살이 너무 촘촘해서

찍는 게 되지않아

그려 넣었어요.

실력 좋은 선생님을 만나니

일취월장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